영어로 된 계시의 원음 듣기:

다운로드 (오른쪽 버튼 클릭)

2011년 4월 30일
미국 콜로라도 보울더에서
신의 메신저, 마샬 비안 서머즈에게
계시되다

이 녹음에 관하여

당신이 이 오디오 녹음에서 듣는 것은 메신저 마샬 비안 서머즈를 통해 천사의 회중이 말한 음성이다.

여기에, 언어 차원을 넘는 신의 본래 메시지는 지구를 관장하는 천사의 회중에 의해 인간의 언어와 이해로 번역된다. 그리하여 회중은 메신저를 통해 신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놀라운 과정에서, 계시의 음성이 다시 말하고 있다. 말씀과 음성이 세상에 있다. 역사상 최초로 녹음된 계시의 원음을 당신과 세상이 체험해볼 수 있다.

당신이 이 계시의 선물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되고, 당신과 당신 삶을 위해 계시의 유일한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데 마음을 여는 사람이 되기를 빈다.

독자에게 알림
이 번역은 영어 원문 번역을 자원한 새 메시지 학생이 협회에 제공하였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모국어로 새 메시지 일부와 만날 기회를 갖도록 이 같은 초기 형태로 이 번역물을 세상에 내놓는다.

신은 인류를 새로운 세상, 새로운 현실에 준비시키고자 하며, 우주 생명체와의 만남, 즉 인류의 미래와 운명을 바꾸고 결정할 만남에 준비시키고자 한다.

당신은 새로운 세상, 즉 환경이 변하고, 날씨가 험악해지고, 예측할 수 없고, 불안정하고, 정치적·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이 있는 세상으로 진입하고 있다. 국가들은 혁명으로 흔들릴 것이고, 국가 경제는 파탄에 이를 것이다.

이것은 한동안 작용한 다양한 영향력에서 나온 결과이다. 현명한 이들은 이것을 예견할 수 있다. 그 밖의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충격, 미래의 충격일 것이다.

이것을 큰 비극이나 피해야 할 어떤 것, 무시하거나 부정해야 할 어떤 것으로 보지 말라.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왔기 때문이다. 당신은 이 상황에서 세상에 봉사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어쩌면 당신은 세상을 휩쓸기 시작하는 변화의 큰 물결에 마음을 두지 않았는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변화의 큰 물결은 진행되고 있다. 지금은 현 상황에 안주할 때가 아니며, 자기 생각이나 믿음을 투사할 때가 아니다. 또한 끝없이 토론하고 논쟁할 때가 아니다.

지금은 관심을 기울여 볼 때이고, 계속해서 보고 주시할 때이다. 즉, 수평선을 유심히 바라보고, 주변에서 변하는 삶의 상황을 알아차리고, 사람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변화, 정상적인 삶의 범주를 넘어 예기치 않은 변화나 감당할 수 없는 변화를 알아차릴 때이다.

어쩌면 당신 삶은, 마치 당신이 일원으로서 봉사해야 하는 큰 어떤 것을 준비하는 것처럼,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변해왔을지도 모른다. 이렇게 느꼈다면, 당신은 비록 무의식적일지라도, 새로운 세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신은 당신을 안내하고 준비시키려고 앎을 주었지만, 앎은 사람들이 사는 표면 마음 아래에서 기능한다. 앎은 큰 지성이다. 앎은 세상의 움직임을 알아차리며, 창조주에 응답한다.

신의 새 계시는 당신의 이성보다는 당신의 이 부분에 이야기할 것이다. 왜냐하면 신을 결코 떠나지 않은 것이 바로 이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진실로 응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부분이며, 현명하고 갈등이 없는 것이 바로 이 부분이다. 앎은 소멸할 수 없으므로,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음의 표면에서는 당신이 작은 것 하나하나에 고통받으며, 자신의 미래와 안녕에 대해 대단히 불안해한다. 항상 미래에 잃게 될 것을 두려워하고, 자신이나 자신이 돌보는 이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수많은 것들을 두려워한다.

두려움과 야심으로 가득 차 있고, 아주 쉽게 주의가 산만해지고, 아주 쉽게 조종당하고, 아주 쉽게 통제되고, 아주 쉽게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결정에 지배받는, 이 수준에서 당신이 어떤 것을 과연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미래의 충격은 당신이 준비되지 않아서 생길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전혀 중요하지 않거나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다른 것들에 사로잡혀 있었다. 당신은 주변 세상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채, 일상의 문제들, 자신의 감정과 기억과 후회에 사로잡혀 있었다.

준비하면, 아무런 충격이 없으며, 단지 확인만이 있다. 심지어 충격적인 것도 당신을 압도하지 못할 것이다. 어쩌면 순간적으로 놀라거나 낙담할 수는 있겠지만, 거기에 압도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로 인해 꼼짝하지 못하거나,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몰라 두려움으로 얼어붙지 않을 것이다.

배가 기울어 물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당신은 준비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은 얼어붙지 않을 것이고, 배와 함께 가라앉지 않을 것이다.

신은 당신에게 자신을 구할 힘을 주었다. 세상의 재난에서만이 아니라, 당신이 도중에 경험하는 모든 재앙과 모든 오판에서도 자신을 구할 힘을 주었다. 당신은 많은 것을 신에게 기도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보호해주고, 이득을 주고, 마음에 드는 결과를 달라고 기도할지도 모르지만, 신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을 주었다. 그러나 만약 그 선물을 모르거나 무시하거나, 아니면 그 선물에 저항한다면, 신이 당신에게 다른 무엇을 줄 수 있겠는가?

신은 일상의 문제들을 관리하지 않는다. 신은 당신 정맥을 통해 피를 돌리지 않으며, 바람을 일으키거나 온도를 설정하지 않는다. 이곳은 일이 연이어서 계속 일어나는 세상이다. 여기에는 어떤 질서도 없어 보인다.

지질학적·생물학적 힘과 같은 세상의 힘은 태초에 돌아가도록 설정되었다. 그 힘들은 저절로 돌아간다. 인류가 지구의 섬세한 균형을 깨뜨린 정도에 따라, 큰 사건이 발생할 것이며, 심지어 지금 이 순간에도 큰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다.

하지만 누가 주의를 기울일 것인가? 누가 그 원인과 결과를 깨달을 것인가? 또 누가 자신의 내면에 머무는 힘과 현존에 귀 기울일 것인가?

사람들은 금방 신났다가 금방 두려워한다. 사람들은 두려움과 후회의 끊임없는 부담과 그늘에서 해방되고 싶어 사랑을 일종의 도피나 도취로써 찾지만, 앎에서 발산되는 진정한 사랑은 그들에게 여전히 신비로 남아 있다.

당신이 세상에 올바르게 접근할 수 있다면, 큰 변화 속에 있는 세상은 당신에게 봉사할 수 있다. 세상의 충격은 당신을 준비시킬 수 있고, 행복에 젖어 있거나 악몽에 시달리는 당신을 흔들어 깨울 수 있으며, 제정신이 들도록 할 수 있다. 또한 당신에게 힘과 결단력, 또 사람들에 대한 동정심이 생기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인간이 책임지고 협동하는 시대로 들어가고 있다. 당신은 여기에 일조해야 하며, 그리하지 않으면 당신 삶은 낭비될 것이고, 항상 위험에 처할 것이다.

사람들은 은퇴하여 걱정거리 없이, 활력 없는 행복 속에 있고 싶어 하지만, 이것은 자세히 보면, 불쌍하고 애처로운 것이다. 여기에는 지성이 없고, 영감이 없고, 정직이 없고, 다른 사람들과 참된 연결이 없고, 봉사와 공헌이 없다. 그들은 한없이 휴식을 취하는 삶에 삶의 의미를 두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순히 초원이 펼쳐진 어떤 곳에 가 있으려고 이 세상에 들어오는 긴 여행을 하여, 그 모든 어려움을 가진 한 사람으로서 성장과 진보의 단계들을 거친 것이 아니다.

이 세상에 당신을 파견한 이들은 당신의 성장과 준비에 의지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성장과 준비가 당신 삶에서 의미와 행복과 만족의 근원임을 안다.

풍요로움은 이 세상에서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많은 사람이 그 풍요로움을 잃을 것이다. 모든 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참여하라고 요청할 만큼 인간에게 필요한 것이 대단히 많아질 것이다.

배에는 이미 물이 들어오고 있으며, 배가 이미 한쪽으로 기울기 시작했다. 이것을 아는 이들은 응답하여 준비하고, 자신의 공헌이 어디에서 가장 이로울 수 있는지 보라고 부름받고 있다.

미래의 충격은 이제 그들 앞에 있다. 이것은 깨달음의 충격, 새로운 방향으로 삶을 돌려야 하는 충격이고, 자신의 이전 삶에 의미와 목적이 얼마나 적었는지 깨닫는 충격이며, 장래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것들에 자신의 시간과 소중한 에너지를 얼마나 낭비했는지 깨닫는 충격이다.

이것이 미래의 충격이며, 당신이 세상의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고 응답하기 시작하는 이 순간에 일어나는 충격이다.

신은 이 신호들을 통해 당신을 부른다. 신은 천국의 상태로 돌아오라고 당신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온 목적을 위해 세상 안으로 들어가라고 부른다.

당신이 세상에 온 목적 때문에, 당신의 가치관과 우선순위가 바뀔 것이고,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서 찾는 것이 바뀔 것이고,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이 바뀔 것이고, 시간과 당신의 관계가 바뀔 것이고, 관계에 대한 당신의 체험이 바뀔 것이고, 자신의 몸과 마음과의 관계가 바뀔 것이다. 이처럼 모든 것과의 관계가 바뀔 것이다. 이것이 충격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모퉁이를 돌 능력이 되어, 이 모퉁이를 돌았다면, 그때는 당신이 거의 모든 것을 직시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그 순간에는 충격받고 낙담할지언정, 그것들이 당신을 압도하지는 못할 것이다. 앎이 당신의 기반이 될 것이며, 앎은 세상에 충격받지 않는다. 앎은 심지어 세상의 것이 아니며, 세상에 봉사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마음의 표면에서는 당신이 계속 어떤 것들에 고통받겠지만, 그것들은 미래도 없고 운명도 없는 하찮은 것들 대신, 훨씬 더 중요하고, 훨씬 더 의미 있는 것들이 될 것이다.

당신은 망상으로 사랑하기보다는 진정으로 사랑할 것이다. 또한 당신과는 아무런 미래도 운명도 없는 이들을 사랑하기보다는 당신과 함께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그 사랑이 향할 것이다.

신은 내면에서 응답하고 세상의 신호에 응답하라고 당신을 부르고 있다. 세상의 신호를 보려면, 당신은 그저 여기저기서 잠깐씩만이 아니라, 끊임없이 바라보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하늘을 나는 새나 들짐승처럼, 당신은 자신의 환경을 주시해야 한다. 동물과 마찬가지로, 당신 또한 이렇게 해야 할 필요가 절실하다.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모든 것, 즉 당신의 미래, 당신이 돌보는 사람들, 심지어 당신의 삶까지 모두 이처럼 주시하는 것에 의존할 것이다. 이것은 두려움으로 보는 것이 아니며, 두려운 상태에서 사는 것도 아니다. 이것은 맑은 눈으로, 앎의 힘과 현존으로 보는 것이다. 여기에서 당신이 볼 수 있는지 없는지, 또 세상을 두려움과 불안으로 볼 것인지, 확실성과 연민과 결단력으로 볼 것인지, 판가름날 것이다.

당신이 첫 번째로 헌신하고 결합해야 하는 것은 앎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신에 헌신하는 것이고, 신과 결합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결합이 진짜이고, 자신의 야심과 관념으로 채워져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한 힘과 목적과 확신의 근원이 될 수 있는 기반을 가질 것이다. 이 순간에 확신해야 할 필요성은 대단하며, 나날이 더 커지고 있다.

어리석은 자들은 어리석게 놓아두라. 무지한 자들은 무지한 채로 있게 놓아두라. 자신을 속이는 자들은 자신을 속이게 놓아두라. 자신의 의견에 빠져 있는 자들은 그 의견에 빠져 있게 놓아두라. 응답할 수 있는 이들을 찾으라. 가라앉는 배에서 내릴 수 있는 이들을 찾으라. 당신의 진정한 동행자들을 찾으라. 이제 당신에게는 강한 동반자들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마음이 나약한 자나 너무 두려워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자들로 인해 활동의 제한을 받아서는 안 된다.

이리함으로써 당신에게 모든 것이 변할 것이다. 또 변해야 하고, 변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변화의 축복이고, 변화의 어려움이며, 당신을 강력하고, 강인하게 해주는 것이다.

변화는 쉽지 않을 것이므로, 쉬울 것으로 생각하지 말라. 이것은 많은 단계를 거치는 과정이므로, 곧바로 일어날 것으로 생각하지 말라. 당신은 무엇을 직면해야 하는지 모르므로, 당신이 이미 그곳에 이르렀다고 생각하지 말라.

미래의 충격은 이제 당신과 함께 있다. 현명한 자는 일이 일어나기 전에 보고, 그에 따라 준비한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압도되는 것을 기다리지 않는다. 그들은 세상의 신호를 본다. 그들은 날씨 변화와 대기 변화, 상황 변화, 사람뿐만 아니라 자연의 동물들이 반응하는 변화를 알아낸다. 그들은 지켜보고 있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압도되기만 할 뿐인, 취미나 로맨스, 집착에 빠지지 않는다. 그들은 일반적인 믿음을 따르지 않는다. 그들은 정부나 종교 지도자들이 말하는 것을 따르지 않으며, 사람들이 눈멀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므로, 여론을 따르지 않는다. 그들은 도전과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잘못된 가정으로 자신을 달래지 않는다. 그들은 나약하고 두려워하는 자들이 하는 것을 보고 따라서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신의 선물은 모두를 위한 것이다. 앎의 힘은 모두를 위한 것이다. 하지만 누가 응답할 수 있는가? 하늘의 선물은 모두를 위한 것이며, 심지어 어렵고 비참한 세상에서 사는 이들에게도 해당된다. 하지만 누가 그 선물을 받아들일 수 있는가? 누가 이 선물을 받아들이는 위치에 있기 위해 자신의 삶과 관점을 바꿀 수 있는가?

심지어 미래의 충격마저도 선물이며, 복원을 도와준다. 자신의 끔찍한 분리에서 깨어나는 것은 대단한 사건이다. 그것은 깨어나기 시작한 당신에게 오도록 하늘의 힘들을 부른다.

앎이 당신의 안내자가 되게 하라. 세상이 어디로 가고 있으며, 수평선에서 무엇이 떠오르는지, 세상이 당신에게 알려주게 하라. 지켜보라. 마음을 고요히 하라. 앎으로 가는 계단을 밟음으로써 자신의 욕망과 끊임없는 두려움을 옆으로 제쳐두라. 이 계시, 인류를 위한 새 메시지를 받아들이라.

이 새 메시지를 아는 것만으로도 당신에게는 축복이다. 우리의 음성을 듣는 것은 당신에게 축복이다. 충격받는 것은 당신에게 축복이다. 심지어 실망하는 것도 당신에게 축복이다. 왜냐하면 이 실망은 당신을 과거에서 해방시켜주기 때문이다. 해방되는 것은 당신에게 축복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떠나는 것은 당신에게 축복이다. 어떤 것들이 당신에게서 떨어져나가는 것은 축복이다. 왜냐하면 이때 새 삶과 큰 헌신을 위한 장, 신성과 당신 자신과 다른 사람들과의 큰 관계를 위한 장이 마련되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이곳은 당신이 봉사하러 온 세상이며, 이 봉사에서만 당신은 진정한 의미와 참된 관계들을 찾을 것이다. 이것을 이해하라. 그러면 당신은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큰 행복과 큰 의미, 큰 목적으로 가는 열쇠와 비밀을 찾아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