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된 계시의 원음 듣기:

다운로드 (오른쪽 버튼 클릭)

2008년 9월 12일
미국 콜로라도 보울더에서
신의 메신저, 마샬 비안 서머즈에게
계시되다

이 녹음에 관하여

당신이 이 오디오 녹음에서 듣는 것은 메신저 마샬 비안 서머즈를 통해 천사의 회중이 말한 음성이다.

여기에, 언어 차원을 넘는 신의 본래 메시지는 지구를 관장하는 천사의 회중에 의해 인간의 언어와 이해로 번역된다. 그리하여 회중은 메신저를 통해 신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놀라운 과정에서, 계시의 음성이 다시 말하고 있다. 말씀과 음성이 세상에 있다. 역사상 최초로 녹음된 계시의 원음을 당신과 세상이 체험해볼 수 있다.

당신이 이 계시의 선물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되고, 당신과 당신 삶을 위해 계시의 유일한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데 마음을 여는 사람이 되기를 빈다.

독자에게 알림

이 번역은 영어 원문 번역을 자원한 새 메시지 학생이 협회에 제공하였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모국어로 새 메시지 일부와 만날 기회를 갖도록 이 같은 초기 형태로 이 번역물을 세상에 내놓는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아직 발견하지 못한 큰 힘, 그 힘을 내면에 지니고 있다. 그 힘은 모든 생명의 창조주가 사람들 각자에게 준 깊은 지성이다.

이 깊은 지성은 이성처럼 작용하지 않는다. 이 지성은 세상에 조건화되지 않으며, 의심이나 두려움, 혼란, 원한, 분노 등에 지배받지 않는다. 이 지성은 조용하고, 분명하며, 강력하다. 이 지성은 신에게만 응답하므로, 어떤 세력이나 힘에도 설득당할 수 없다.

이 큰 지성은 앎이라 불리며, 당신의 표면 마음 저 아래, 당신 내면에 산다. 앎은 당신을 보호하고 안내하고 이끌기 위해, 날마다 당신에게 조언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요동치는 바다의 표면처럼, 요동치는 표면에 사로잡혀, 표면 마음에서 산다면, 당신은 이 메시지를 듣지 못할 것이다. 또한 내면에 있는 이 큰 현존을 느끼지 못할 것이고, 앎의 경고와 지시를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은 라디오, 텔레비전, 책, 끝없는 대화 등, 끊임없이 자극적인 것들과 함께 있으려 하면서, 계속 표면 마음에 머물러 있다. 이 표면 마음에서는 그들이 앎의 힘, 즉 앎의 현존을 느낄 수 없으며, 그들을 위해 앎이 제공하는 안내를 들을 수 없어, 그 안내에 응답할 수 없다.

사람들은 가끔 자신의 깊은 성향을 느낄 것이다. 그들은 신호를 알아차리거나, 어떤 것에 관해 깊은 느낌을 갖겠지만, 이런 체험은 보통 간헐적으로 일어나고, 보통 잘못 해석된다. 심지어 천부적으로 자신이 직관적이라고 느끼는 이들도 보통 자신이 받는 신호를 잘못 해석하여, 모든 것을 자신이 원하는 것에 맞추려 하고, 자신의 욕망과 목표를 채우려 하며, 삶에 관해 자신이 가진 철학을 입증하려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앎의 힘과 현존에 응답하지만, 보통 앎의 힘과 현존을 다른 어떤 것으로 생각하면서, 그 신호를 잘못 해석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면에서 오는 모든 신호는 사랑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사실은, 앎은 상황에 대해 당신에게 경고하고, 위험이 있다고 주의를 줄 것이다. 앎은 당신이 심각한 실수를 범하거나, 실제로 아무런 가치나 미래가 없는 사람이나 상황에 당신 삶을 내주지 않도록, 당신을 제지할 것이다.

이 또한 사랑이다. 사랑의 안내, 사랑의 제지, 사랑에서 나온 경고이다. 그런데 만약 당신이 사랑은 모두 행복과 평화와 즐거움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사랑의 진짜 힘과 영향력을 이해하지 못한다. 부모가 자녀에게 갖는 사랑, 즉 자녀를 위해 갖는 우려, 해악과 위험과 해로운 영향에서 자녀를 보호하려는 시도는 당신 내면에 사는 사랑의 일종이다.

당신은 어떻게 이 앎을 체험할 수 있는가? 이 앎은 세상에 온 당신의 큰 목적을 당신을 위해 지니고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앞에 놓인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는 법을 당신에게 가르칠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어떻게 이것을 체험할 수 있는가?

당신은 고요해지는 법을 배워야 한다. 또한 내면 깊은 곳에 귀 기울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여기저기에서 그저 잠깐씩만 하기보다는, 영적 연습의 일부로써 훨씬 더 규칙적으로 귀 기울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기도할 때는 단순히 어떤 것을 요청만 하지 말고, 귀 기울이는 법을 배우라. 신은 당신 내면에 이미 답을 심어놓았지만, 그 답은 내면 깊은 곳에 있으며, 당신은 그 답을 체험하려면, 표면 마음 아래로 들어가야 한다.

바다처럼, 표면은 휘몰아치고 변덕스러우며 항상 변하지만, 안쪽 깊이, 바닷속 깊이 들어가면, 대양의 물을 움직이는 강한 해류가 있다. 당신 마음도 이와 같다. 표면에서는 외적 삶의 위험과 걱정에 휩쓸린다. 또한 당신 주변 세상, 즉 다른 사람들의 견해나 당신 삶에 필요한 것들, 자신의 욕망과 두려움에 설득당하고, 영향을 받으며, 충격을 받는다. 하지만 깊이 내려가면, 이런 외적 영향들에 지배받지 않는 삶의 깊은 흐름이 있다. 그 흐름은 강력하고, 불변하며, 참된 방향이 있고, 당신 삶을 움직인다.

앎으로 가는 계단을 밟는 법을 배우면서, 당신은 이 큰 지성의 현존을 느끼는 법을 배울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당신은 이 큰 지성이 보내는 신호와 메시지를 바르게 분별하는 법과 당신 삶에서 그 현존과 힘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것이다.

이런 식으로 신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신은 당신에게 영향을 줄 것이며, 그리하여 당신을 보호하고 안내하여, 세상에서 큰 삶, 즉 세상에 봉사하는 삶, 당신 주변의 실질적인 세상과 연결된 삶으로 당신을 이끌고, 그 삶을 체험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삶에서 가장 큰 발견이며,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당신은 이미 앎의 힘과 현존을 체험했다. 당신 삶에서 어떤 행동을 취하려는 강한 욕망을 느꼈을 때, 혹은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 그 일에 대한 우려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우려를 느꼈을 때 체험했다. 그런데 그 우려는 적절히 정당화되었다.

당신 내면에 현명한 힘이 있다. 그 힘은 어떤 길로는 당신을 나아가게 할 것이고, 어떤 길로는 가지 못하게 제지할 것이다. 그 힘은 당신의 깊은 양심이며, 신이 당신 내면에 심어놓은 양심이다. 당신은 신에게 기적을 요청할지도 모르고, 당신 삶에 개입해주기를 요청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신은 당신 안에 이미 답을 심어놓았다. 앎의 힘과 현존, 당신 내면 깊이 영원한 마음을 심어놓았다. 이 영원한 마음만이 당신이 누구이고, 왜 여기 왔는지 알며, 이 삶에서 누구를 만나야 하고, 궁극적으로 인류와 세상에 봉사하는 일에 무엇을 공헌하려고 이곳에 왔는지 안다.

당신은 내면에 큰 하사품을 지니고 있다. 그 하사품은 발견되기만을 기다린다. 또한 당신이 앎으로 가는 계단을 밟기를 기다리며, 당신에게 필요한 지혜, 즉 이 앎을 세상 속에 나르고, 이 앎을 보호하고, 앎의 안내를 분별하고, 앎의 선물을 체험하는 데 필요한 지혜를 쌓기를 기다린다.

이것이 모든 생명의 창조주가 당신에게, 또 사람들 각자에게 준 축복이다. 그리고 앎이 세상에서 체험되고 표현되는 만큼, 세상은 축복받을 것이고, 큰 재난들이 예방될 것이며, 인류는 계속해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다.

이것이 악에 대한 해결책이며, 세상을 위한 축복이자, 당신 내면에 사는 축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