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비안 서머즈의 이야기

The Story of Marshall Vian Summers

Marshall Vian Summers

마샬 비안 서머스는 지난 39년 동안 신의 새 메시지를 받고 조용히 가르치며 그의 삶을 바쳤다.

그는 일 년 중 대부분을 가족과 가까운 동행자들에 둘러싸여 은둔 생활을 하는 미국 록키 산맥에서 일한다.

마샬은 드물게 미국의 다른 곳과 해외를 방문하여, 새 메시지 안에 있는 경고와 축복과 준비를 전한다

초년기 시절

마샬은 초년기에 영적으로 발화되었으며, 특히 자연에서의 경험을 통해 그랬다. 젊은 시절, 그가 북미 황무지에서 한 여행은 그의 신비로운 교육에 기여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시각장애인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자신의 일을 안내하는 내면의 음성을 체험하고 의지하기 시작했다.

이 분야에서 그의 재능이 인정받아, 그는 이것을 그의 평생 직업으로 만들 기회를 얻었다. 하지만 내면의 음성은 그에게 그리하지 못하게 하고 몇 달 동안 황무지로 다시 들어가게 했다 그는 청산하고 포기하는 이 시기를 거쳐, 사람들이 있는 문명의 세계로 돌아와, 7년 동안 자기 앎의 원리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32세가 되는 1981년, 그는 줄곧 인도하고 준비하게 한 천사의 현존인 불가시 존재들과 직접 대면하였다. 이 만남은 그의 삶의 방향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으며, 그의 삶을 신에게 바치도록 요구하면서, 불가시 존재들과 더 깊은 관계로 그를 입문시켰다.

이 만남 직후, 마샬은 그의 학생들과 그의 가르침, 그의 관계, 그리고 도시에 있는 그의 집을 떠나, 다시 정처 없이 길을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 시기는 그에게 어렵고 설명할 수 없는 고독한 시기였다. 그의 방황은 그를 미국 남서부 사막에서 피정하도록 하였고, 그곳에서 천사의 현존이 그에게 다시 찾아왔다. 그래서 인류를 위한 신의 새 메시지를 받는, 길고도 신비로운 과정이 시작되었다.

머나먼 길

그 후 몇 년 동안, 새 메시지를 받는 자, 즉 메신저가 될 운명을 지닌 마샬은 자신이 준비되도록, 그의 교사 역할이 진화해야 했다. 그는 전달자로서, 교사로서, 그리고 예지력과 통찰력이 있는 사람으로서, 아주 오랜 기간 동안 전해지는 이 엄청난 규모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충분한 세상 지혜와 충분한 기량과 성실함을 가져야 했다. 그는 새 메시지에서 큰 공동체라고 하는 우주 지적 삶의 현실과 영성에 대해 배워야 했다. 또한, 그는 신의 새 메시지를 받고 녹음하기 위해, 천사의 현존과 직접 접촉하는 수천 시간을 견딜 수 있어야 했다. 이것은 그에게 정신적۰육체적으로 큰 부담을 주었다. 이것은 현재 세상에서 이해하는 이가 거의 없는 과정이다.

비록 마샬 비안 서머스는 메신저가 될 운명으로 세상에 파견되었지만, 오랫동안 이 사실을 알지 못했다. 이 사실은 새 메시지를 받는 후반부에 해당하는 한참 뒤에야 비로소 그에게 드러났다. 왜냐하면 메시지를 함부로 바꾸거나, 메시지를 거부하거나, 메시지를 받아 전하는 데 필요한 지속적인 희생을 할 수 없는 등, 메신저가 실패할 위험이 항상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자신의 것이라고 주장해야 하는 큰 사명과 부름을 받아들일 수 있으려면, 마샬이 개인적 성숙과 지혜가 수준에 도달해야 했다.

현재와 미래의 여정

비록 마샬 비안 서머스가 오랜 세월 동안 이 새 계시의 무게와 책임을 짊어졌지만, 그는 신의 새 메시지를 세상에 전하는 길고도 설명할 수 없는 여정 내내 겸손함과 인간애를 유지했다. 어떤 메신저도 이것을 혼자 할 수는 없었다. 따라서 신비한 일련의 사건들이 사람들을 그에게로 이끌었다. 그를 가장 먼저 발견하고 합류한 사람은 그의 아내였으며, 그녀는 1983년부터 그를 지원했고 새 메시지가 확실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였다. 세월이 흐르면서, 한 사람 한 사람씩 작은 무리의 사람이 이 큰 일을 지원하는 자신의 위치를 맡기 위해 자신을 궁극적으로 이끄는 부름을 따랐다. 그는 또한 아들을 갖는 축복을 누렸으며, 아들은 이제 마샬의 임무에서 마샬과 함께하기로 선택했다.

몇 년 동안 세상의 인정을 받는 일 없이 조용히 일한 후, 이제는 그와 그를 돕도록 부름 받는 이들이 새 메시지의 선물을 큰 변화와 불확실성의 시기에 인류에게 가져다줄 때가 왔다.

원본 계시 읽어보기: 메신저에 관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