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메시지는 당신에게 정직·성실·온전함·헌신 등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정착시켜야 하는 모든 특질, 또 마을이나 지역사회, 도시, 국가 내에 정착되어야 하는 모든 특질을 요청한다.

새 메시지는 당신에게 필요하고 세상에 필요한 것을 존중하라고 당신에게 요청한다. 새 메시지는 창조주가 보낸 축복, 창조주가 인류 모두를 위해 세상에 보낸 준비를 알아보고 받아들이라고 당신에게 요청한다.

이것이 너무 지나친 요청으로 여겨진다면, 그 사람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알지 못했으며, 자신의 영혼에 필요한 것, 가슴에 필요한 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그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나 두려워하는 것에 사로잡혀 있으며, 삶에서 자신의 큰 목적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인식할 만한 시점에 아직 다다르지 못했다. 당신이 삶에서 만족과 행복을 느끼려면, 공헌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 삶이 중요하고 의미와 목적이 있다는 것을 느끼려면, 세상의 보존에 헌신하는 것이 필요하다.

신의 새 메시지는 당신이 새 메시지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새 메시지를 읽어보고 깊이 생각하여 적용하고 실천할 것을 요청한다.

새 메시지는 당신에게 삶에서 새 메시지의 축복·혜택·힘을 받아들일 것을 요청한다.

새 메시지는 당신에게 다른 사람들과 새 메시지를 공유할 것을 요청하며, 새 메시지를 고치거나 바꾸거나 다른 것에 맞추어 조정하는 일 없이 순수한 형태로 보전할 것을 요청한다.

본질적으로 신의 새 메시지는 당신이 받아들여 그 증인이 되기를 요청한다. 또한 당신이 그 축복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새 메시지를 세상에 알리고 후원하는 데 앞장설 것을 요청한다.

그래서 새 메시지는 당신에게 자신에게 필요한 것과 세상에 필요한 것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한다. 이 점이 이해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