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메시지는 모든 생명의 창조주에게서 왔다. 이 메시지는 개개인을 준비시키고 세상 사람들을 준비시켜, 그들이 생존하고 또 인류를 기다리는 큰 위험을 통해 진보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새 메시지는 절박한 상황을 눈앞에 둔 인류에게 큰 선물이다.”

세상에 신의 새 메시지가 있다. 이 메시지는 인류를 보호하고 인류가 진보하도록 모든 생명의 창조주에게서 온 선물이다. 새 메시지에는 세상 사람 모두를 위한 경고와 축복과 준비가 담겨 있다.

새 메시지는 어떤 기존 종교나 영적 가르침에도 기반을 두고 있지 않다. 새 메시지는 모든 국가, 모든 신앙의 사람들에게 주는 선물이다. 새 메시지는 창조주가 지금까지 세상에 보낸 위대한 메시지들 안에 담긴 불멸의 진리를 존중하지만, 그럼에도 이전에 인류에게 계시된 어떤 것과도 같지 않다.

신의 새 메시지는 창조주가 엄청난 변화·갈등·격변의 시기에 보내준 진정한 메시지이다. 새 메시지는 인류가 지금 인간가족 전체에 닥친 큰 도전을 헤쳐 나가는 데 스스로 제공할 수 없는 지식·지혜·방향을 제공한다.

새 메시지는 자유와 안보와 해방을 위해 모든 국가, 모든 종교의 사람들이 진지하게 기도한 것에 응답이다. 새 메시지는 인류의 단일 영성, 지구의 보전, 지적 생명체로 이루어진 우주 큰공동체 안에서 인류의 미래와 운명에 관한 새 계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