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Message from God

신의 새 메시지 글들은 천사의 회중이 메신저, 마샬 비안 서머즈를 통해 원래 음성으로 말한 것이었다. 신의 계시가 내려온 이 과정은 1983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신이 전한 본디의 것은 언어 차원을 넘어 존재하는 것으로, 지구를 감독하는 천사의 회중이 인간의 언어와 이해로 번역한다. 그런 다음 회중은 이 메신저를 통해 신의 메시지를 말하며, 그것이 오디오로 녹음되고 필사되며, 당신은 계시의 방대한 도서를 이곳 www.NewMessage.org.에서 지금 읽어볼 수 있다.

여기에 덧붙여, 역사상 처음으로 계시의 음성이 녹음된 원음을 들어볼 수 있다. 이 음성은 과거 선지자나 메신저들에게 말한 것과 똑같은 것으로 지금 세상에 있는 새 메신저를 통해 다시 말하고 있다. 과거에는 한 번도 계시의 원음이 순수한 형태로 기록된 것을 들어볼 수 없었다.

계시의 말과 음성이 세상에 있다. 역사상 처음으로 누구나 계시의 원음이 녹음된 것을 들어볼 수 있다. 이 음성은 한 개인의 음성이 아니며, 천사의 회중 전체가 하나인 모두로서 함께 말한 음성이다.

여기에서 인류는 신의 계시에서 전하는 본디 약속을 받을 수 있다. 이 계시는 오디오 형태로 녹음되고 필사되어 메신저가 편집하였으며, 지금 세상에 전해지고 있다.

새 메시지의 모든 책에 담겨 있는 이 글의 원천인 계시의 음성은www.NewMessage.org/experience에 방문하면 들어볼 수 있다. 음성이 녹음된 원래 오디오는 지금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어 있다.

당신이 이 계시의 선물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되기를 빌며, 당신 삶을 위해 이 강력한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데 마음을 열기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