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년 동안 인류는 밤하늘을 쳐다보며, “저기에는 누가 있을까?” 궁금해 하였다.

이제 당신은 궁금증을 넘어 밤하늘을 여행하고, 지구 너머 삶의 현실과 영성을 스스로 체험해보는 기회를 잡았다.

‘우주의 삶’은 우리 우주의 살아 있는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창이다. 지적 생명체로 이루어진 큰공동체 안에서 무역과 여행과 분쟁의 현실들, 수많은 별들 사이에서 문명의 탄생과 소멸, 모든 은하에서 삶의 영적 진보를 감독하는 창조주의 큰 계획과 목적을 들여다보는 창이다.

신은 지금 큰공동체 안에서 우리 운명에 대해 주의를 환기시키며 우리를 준비시키고 있다. 우리가 이러한 것들을 이해하고 우주 삶의 현실과 영성을 배울 수 있는 것은 오직 신의 계시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제 처음으로 당신은 지구의 한계를 벗어나, 인류가 진입하고 있는 거대한 삶의 무대 안으로 과감히 들어가 볼 수 있게 되었다.

‘우주의 삶’은 인류가 큰 체험으로 들어가는 출입문이다. 당신 앞에 펼쳐지는 것은 살아 있는 우주의 이야기와 광경이고, 행성들 사이 벌어지는 상호작용의 복잡성이며, 우리가 이처럼 거대한 삶의 무대로 들어갈 때 우리를 기다리는 미래이다. 순전히 인간의 관점인 한계를 벗어나, 당신을 향해 항상 부른 삶의 거대한 파노라마인 이 “큰공동체” 안에 깊이 들어가 보라.

‘우주의 삶’은 신의 새 메시지, 제4편 두 번째 책이다.

목차

서문

제 1 부: 지적 생명체로 이루어진 우주 삶의 현실

제 1 장: 지적 생명체로 이루어진 큰공동체

제 2 장: 지구 방문의 역사

제 3 장: 우주여행의 제약

제 4 장: 큰공동체의 상업·무역

제 5 장: 기술이냐 자유냐, 안정으로 가는 두 갈래 길

제 6 장: 가족 그리고 유전자 조작

제 7 장: 경쟁과 영향력 그리고 정신환경

제 8 장: 큰공동체에서의 자유

제 2 부: 지적 생명체로 이루어진 우주 삶의 영성

제 9 장: 큰공동체에서의 종교

제 10 장: 앎의 힘

제 11 장: 우주에서의 불가시존재들

제 12 장: 창조와 운명

제 13 장: 큰공동체 신

제 14 장: 큰공동체와 당신의 관계